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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해서 증가하는 인플레이션 공포

 
금리 상승에 대한 두려움의 한 가지 이유는 수입 가격이 계속 상승하기 때문입니다. 지난 화요일 노동부는 2 월 수입 가격이 1.3 % 상승했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경제학자들이 예상하는 1.2 % 인상보다 약간 높은 수치입니다. 연료 수입 가격은 1 월 9 % 상승한 후 2 월 11.1 % 상승했다. 연료를 제외한 수입 가격은 1 월 0.9 % 인상 (연료 제외)에서 0.4 % 상승했다. 전반적으로 수입 가격은 지난 12 개월 동안 3 % 상승했기 때문에 인플레이션 압력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습니다.노동부는 또한 1 월에 2.5 % 급등한 이후 2 월에 수출 가격이 1.6 % 상승했다고보고했다. 식품을 제외한 수출 가격은 2 월 1.5 %, 1 월 2.2 % 상승했다. 경제학자들은 단지 0.9 % 증가를 기대하고있었습니다. 지난 12 개월 동안 수출 가격이 5.2 % (2018 년 6 월 이후 최고치) 상승했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이 양조되어 T 채권 수익률에 상승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대규모 정전으로 인해 많은 화학 공장이 문을 닫았 기 때문에 플라스틱과 폴리 우레탄의 부족을 야기한 텍사스의 2 월 대규모 동결의 여파로 인플레이션이 더 많이 발생했습니다. 그 결과 글로벌 공급망이 현재 중단되어 자동차 제조, 가구 및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소비자 제품에 영향을 미칩니다. 폴리 프로필렌과 폴리 염화 비닐 (PVC) 가격은 올해 두 배 이상 올랐다. Toyota (TM)와 Honda (HMC)는 플라스틱 부족으로 북미 지역의 자동차 생산이 줄어들고 있다고 지난주 경고했다. Container Store (TCS)는 플라스틱 부족이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많은 PVC 파이프가 주택 건설에 사용되기 때문에 주택 시작이 느려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Navellier & Associates는 Toyota (TM) 또는 Honda Motors (HMC)는 소유하지 않지만 The Container Store Group, Inc. (TCS)는 소유하고 있습니다. Louis Navell ier와 그의 가족은 Navellier 관리 계정을 통해 개인적으로 The Container Store Group, Inc. (TCS)를 소유하고 있지만 Toyota 또는 Honda Motors (HMC)는 소유하지 않습니다.

지난주에 또 다른 큰 뉴스는 2 월의 충격적인 소매 판매 보고서였습니다. 특히 상무부는 2 월 소매 판매가 3 % 급감하여 경제학자들의 합의 추정치 인 0.4 % 감소에 크게 못 미친다고보고했지만, 좋은 소식은 1 월 소매 판매가 7.6 % 급등하여 이미 5.3 %가 처음 추정되었습니다. 모든 수정 사항을 집계 한 후 소매 판매는 지난 3 개월 동안 6 % 증가했습니다. 2 월 소매 판매 급감의 원인은 미국 중심부의 대부분을 덮고 전기 정전을 일으킨 동결로 인한 악천후입니다.3 월과 4 월 소매 판매를 기대하고있는 시장 관찰자들은 이제 연방 정부의 $ 600 직불 카드가 1 월 소매 판매를 7.6 % 급증 할 수 있다면 3 월 말과 4 월 소매 판매에 대해 많은 흥분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연방 정부에서 보낸 1,400 달러의 수표 때문에. 더운 봄 날씨가 봄 소매 판매도 증가시킬 것이라고 덧붙여 야합니다.연준은 제조업 생산량이 3.1 % 감소한 반면 광업 (에너지 생산 포함)은 5.4 % 감소하면서 대규모 동결과 정전으로 인해 2 월 산업 생산량이 2.2 % 감소했다고보고했습니다. 한편, 정전에도 불구하고 공익 사업 생산은 동결로 인해 2 월에 7.4 % 증가했습니다.최악의 소식은 목요일 노동부가 발표 한 주간 실업 수당 청구액이 지난주 712,000 건에서 지난 주 77 만 건으로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계속되는 실업 청구는 전주의 4144 만에서 소폭 감소한 4,124 만로 증가했습니다. 이코노미스트들은 주당 700,000 명의 실업자 청구와 403 만 4 백만의 계속되는 청구를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에이 보고서는 실망 스러웠습니다.2 월 소매 판매 및 산업 생산이 축소 된 이후, 애틀랜타 연준은 1 분기 GDP 추정치를 연평균 5.7 %로 낮추었는데, 이는 이전 추정치 인 8.3 %에서 하락했습니다.우리는 4 월이 대유행 불황의 최악의 달 이었기 때문에 미국에서 전년 대비 통계가 장관을 이루는 달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 년 1 월과 2 월에 최악의 달이 있었던 중국을보십시오. 중국의 산업 생산량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경제 성장을 방해했던 1 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1 월과 2 월에 35.1 % 증가했습니다.
 
또한 중국의 소매 판매는 1 월과 2 월에 1 년 전에 비해 33.8 %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가장 충격적인 통계는 1 월과 2 월 주택 판매가 143.5 % 급증한 반면 주택 가격은 지난해 38.3 % 상승 해 미국이 대유행 당시 미국이 그랬던 것처럼 중국이 주택 절상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모든 억눌린 성장 통계와 더 쉬운 전년 대비 비교로 인해 중국의 GDP는 1 분기에 15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은 2 분기에 가장 빛날 것입니다.

VW의 "Power Day"지난주 뉴스

지난주 폭스 바겐 ( VWAGY )의 "파워 데이"는 많은 업계 소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Northvolt와 같은 여러 공급 업체와 함께 배터리를 제조하는 6 개의 기가 팩토리와 유럽, 중국 및 미국 (Electrify America를 통해)에 있는 수천 개의 새로운 고속 충전소에 대한 발표는 자동차 산업에 충격파를 일으켰습니다. 분석가들은 VW가 2025 년 전체 전기 자동차 (EV) 판매에서 Tesla (TSLA)를 통과 할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VW Group은 이미 Tesla가 제공하는 모델의 두 배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곧 보유할 예정이므로 2023 년까지 이동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우디, 포르셰 및 시트 부문을 통한 25대의 EV. VW Group은 또한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Seat EV를 통해 더 작고 저렴한 도시 자동차를 만들고 있습니다.VW의 "파워 데이"에 대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점은 VW 그룹이 Landjet이라는 코드 이름의 극비 Artemis 프로젝트에 처음 등장할 QuantumScape (

QS) 로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 개발을 앞두고 충전 중이라는 점입니다. Artemis 프로젝트의 책임자 인 Alex Hitzinger는 Apple의 (AAPL) 비밀 ​​EV 프로젝트에서 쫓겨났습니다. Hitzinger는 이전에 르망에서 세 번 우승 한 포르셰 919 하이브리드 경주 용 자동차와 여섯 번의 월드 챔피언십을 개발했습니다. 2025 년 아우디, 벤틀리, 포르쉐의 럭셔리 EV 모델이 될 아르테미스 프로젝트에서 공기 역학 및 시스템 통합이 획기적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Tesla와 VW의 불가피한 비교는 계속됩니다. Tesla가 베를린에 새로운 제조 공장을 발표했을 때 VW는 인기 있는 ID.3 및 ID.4 EV를 만들 전 세계 4 개의 제조 공장을 발표했습니다. Tesla는 최대 3 개의 기가 팩토리를 보유 할 수 있지만 VW는 유럽에서만 6 개의 기가 팩토리를 개장합니다. VW는 또한 중국과 유럽에서 Tesla보다 더 많은 충전소를 보유할 계획이며, 이는 EV의 냉각 기능이 향상되어 EV를 더 빠르게 충전할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VW는 훨씬 더 많은 모델, 더 빠른 충전, 더 많은 기가 팩토리, 더 많은 제조 공장, 더 저렴한 EV는 물론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가 장착된 고급 EV를 보유함으로써 Tesla를 이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VW Group의 주가가 지난주에 치 솟고 Tesla가 비틀 거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흥미롭게도 파리에 본사를 둔 국제 에너지기구 (IEA)는 현재 전기 자동차 (EV) 시장 점유율 증가로 인해 디젤과 가솔린에 대한 수요가 정점에 도달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특히, IEA는 디젤과 가솔린에 대한 수요가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IEA는 또한 2019 년 720 만 대에서 2026 년에 6 천만 대의 전기 자동차가 운행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IEA 전무 이사 인 Fatih Birol은 "휘발유 소비가 다시 2019 년 수준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EA는 2020 년 일일 휘발유 수요가 기록적인 290 만 배럴 감소했으며, 이는 2019 년 일일 2660 만 배럴에서 10 % 이상 감소한 수치입니다.디젤과 휘발유 수요가 세계에서 가장 큰 EV 시장 인 유럽에서 정점을 찍고 있을지 의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북미와 남미에서는 EV 채택이 더딘 속도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디젤 및 가솔린에 대한 글로벌 "최대 수요"가 조만간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EV 판매에 대한 다른 정부 인센티브가 그만큼 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많은 유럽 국가에 있습니다.마지막으로, 지난주 미시간에서 세미 트레일러 하에서 테슬라 충돌 사고가 발생했기 때문에 자율 주행 자동차의 시대가 약간 연기되었습니다. NHTSA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는 미시간 충돌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특별 충돌 조사 팀을 보냈습니다. 흥미롭게도 NHTSA는 적어도 14 개의 다른 Tesla 충돌을 조사했으며 그 중 대부분은 자동 조종 오류와 관련이 있습니다.Tesla는 새로운 "완전 자율 주행"소프트웨어 테스트를 약 2,000 명의 고객에게 확대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운전자는 "도로에 충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기"때문에 최신 완전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에 대한 액세스가 취소되었습니다. 지난주 미시간 세미 트레일러 사고 이후 Elon Musk는 "FSD 베타가 확장되었습니다"라는 트윗을 올렸고 "현재까지 사고가 없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나는 버즈 킬이되는 것을 싫어하지만, 내 차에있는 자율 주행 차량 시스템은 폭설, 안개 또는 연기 (산불 같은 경우)에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한 볼보 (VOLAF)는 동물 감지 시스템이 순록, 사슴 또는 엘크와 같은 동물을 피할 수 있음을 인정했지만 캥거루의 독특한 움직임을 감지하도록 조정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플로리다에서 운전할 때 자율 주행 레이더가 장착 된 차량 중 한 대가 추운 겨울날 따뜻한 아스팔트에서 스스로 햇볕을 쬐는 큰 악어를 감지하지 못하여 악어와 충돌하지 않도록 브레이크를 밟아야했습니다. Mountain West에있는 우리 집 근처에는 사슴과 관련된 끝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 고속도로에서 소금을 핥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West에서는 동물 탐지 시스템이 장착 된 차량을 주문하여 사슴과 다른 야생 동물을 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내가 자율 주행 차량 시스템을 좋아하는만큼 아직 100 %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Tesla가 잘되기를 바라지 만 Elon Musk가 NTSB 및 주변의 다른 규제 기관에서 승인하지 않는 파이프 드림을 판매하고있는 것이 걱정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세계. 미래의 자율 주행 시스템은 차량과 작업자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건설 구역과 모든 배수로의 깊이를 모니터링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도로에있는 건설 도랑의 깊이를 측정하는 레이더 또는 GPS 시스템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또한 중국은 NIO Ltd. (nio)와 Xpeng (XPEV) 같은 자체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에 막대한 투자를 했기 때문에 중국은 Tesla의 국내 성공에 기득권이 없습니다. 그 결과 여러 중국 규제 기관이 최근 몇 달 동안 Tesla에 덜 우호적이되었고 5G를 둘러싼 중국 및 미국과의 기술 전투는 이제 중국이 지배하려는 다른 기술 (예 : 전기차)로 확대되고 있습니다.이것은 지난주 알래스카에서 미국과 중국 관리들이 만났을 때 약간의 우려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중국은이란과 베네수엘라로부터의 원유 구매를 급격히 늘렸고 미국의 금수 조치를 거부했습니다. 더욱이 중국은 더 이상 대북 무역을 숨기지 않고 미국의 금수 조치를 무시하고 있습니다.중국과 미국 간의 긴장은 중국에서 사업을하는 미국 기업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월스트리트 저널은 금요일에 중국이 중국 군 관리와 주요 국영 기업의 직원에 의한 테슬라 차량 사용을 제한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중국 관리들은 이러한 전기차 중 일부가 수집 한 데이터가 국가 안보 유출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우려를 언급했습니다.중국,이란, 북한, 러시아, 터키, 베네수엘라가 미국의 제재, 금수 조치를 무시하고 미국에 대해 비판적 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소식은 더 높은 재무부 채권 수익률 덕분에 미국 달러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달러 강세의 열쇠는 (1) 경제 강세, (2) 다른 국가보다 높은 이자율, (3) 중앙 은행과 Biden 행정부에 대한 신뢰입니다.지금 당장은이 3 가지 요소에 대해 미국에 2½ 점을 주려고합니다. 이것이 달러가 상승한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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